고객센터

FAQ

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
[개인회원] 고객센터 하단의 회원탈퇴 메뉴에서 진행 하실 수 있습니다.
회원탈퇴 시 지금까지 등록된 모든 정보는 삭제되며, 다시 로그인 하실 수 없습니다.
[기업회원] 관리자페이지 내 상단의 관리자에게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인증메일을 받지 못했습니다.

수신자의 메일 주소가 잘못되었거나 스팸으로 걸러지는 경우 혹은 수신자의 메일 박스가 가득 차서 수신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이메일(ID)를 변경할 수 있나요?

이메일(ID)는 변경이 불가능합니다. 부득이하게 변경이 필요 한 경우 탈퇴 후 재가입 해주시기 바랍니다.

비밀번호를 변경하고 싶습니다.

[개인회원]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> 나의정보의 수정메뉴를 사용해서 변경 가능합니다.
[기업회원]로그인 후 관리자정보에서 수정 가능합니다.

기업회원과 개인회원 동시에 가입이 가능한가요?

네, 가능합니다.

FAQ
문의하기